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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는 언제까지 석탄을 사용하게 될까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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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는 언제까지 석탄을 사용하게 될까

통ㅋi 2023. 5. 7. 23:00

호주는 어떻게 에너지 안보를 유지하면서 석탄 발전을 단계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까?

호주의 석탄화력 발전소 폐쇄는 불가피하다. 제로 한계 비용, 제로 배출 에너지는 이제 현실입니다. 풍력과 태양열은 대부분의 경우 석탄보다 저렴하고 융통성이 없고 노후화된 석탄 발전기의 수익성에 큰 부담을 주는 새로운 전기 공급원입니다. 유일한 질문은 석탄 화력 발전소가 언제 문을 닫고 호주가 그 단계적 폐지를 얼마나 잘 관리할 것인지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부가 질서 있는 전환을 보장하고, 에너지 보안을 유지하고, 과거 폐쇄에 따른 가격 급등을 방지하고, 영향을 받는 근로자와 지역 사회를 돌보고, 호주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약속을 이행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역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2030년까지 석탄 화력 발전소 배출량을 최소 절반으로 줄이는 것은 호주의 국제적 약속을 달성하기 위한 분명한 길입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이미 기록적인 속도로 전력망에 재생 가능 에너지를 강제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연방 조치 없이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현재 경로를 따라 계속하는 것은 불필요하게 비용이 많이 들고 석탄 화력 발전기가 생존 가능성으로 인해 산발적인 일정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공급과 가격에 상당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호주 에너지 안보 위원회(Australian Energy Security Council)가 개혁을 위한 네 가지 우선순위 영역 중 하나로 석탄 화력 발전에서 재생 에너지로의 질서 있는 전환을 촉진하는 메커니즘을 고려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석탄 발전소 운영자가 투자자, 소비자, 근로자 및 지역 사회에 대한 확실성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시장에서 우아하게 굴복할 수 있도록 국가적 리더십과 신중한 정책 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지난 2016년 남호주 노던 및 플레이포드 B 발전소 폐쇄와 라트로브 밸리에 있는 빅토리아 헤이즐우드 발전소가 이 점을 잘 보여줍니다. 공장이 문을 닫은 후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Hazelwood의 경우 대주주인 Engie는 2017년 3월 폐쇄를 5개월 전에 통지했습니다. 빅토리아 전기 공급의 20%, 전국 생산량의 5%를 차지하는 갈탄 발전기인 헤이즐우드(Hazelwood)가 공급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했습니다. 빅토리아의 평균 전기 가격은 메가와트시(MWh) 당 A$60에서 A$100로 인상되었습니다. 이것은 정책 입안자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제공합니다. 시장은 석탄 발전소 출구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요구합니다. 더 큰 확실성은 투자자들에게 은퇴하는 석탄 발전소를 교체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과 그리드에 연결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확신을 줍니다. 우발적인 변경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정책 제안을 장려하기 위해 작년에 설립된 호주 싱크 탱크인 Blueprint Institute에서 발행한 보고서에서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시장 기반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연합은 일반적으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배출권 거래 제도나 탄소세와 같은 시장 기반 메커니즘에 반대해 왔습니다. 그러나 2014년에 Abbott 정부는 Morrison 정부가 2019년에 기후 설루션 기금으로 이름을 바꾼 메커니즘인 25억 호주 달러 규모의 배출 감소 기금과 함께 배출권 거래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배출권을 공개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석탄 화력 발전의 질서 있는 단계적 폐지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세이프가드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2026년, 2028년, 2030년 및 그 이후에 대한 부문별 배출 목표를 설정하는 "석탄 발전 단계적 폐지 메커니즘"(CPM)을 제안합니다. CPM의 핵심 구성 요소는 경매를 통해 전력 시장에서 석탄 생산을 철회하는 것입니다. 경매는 상업 및 정부 맥락에서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연방 정부는 통신 스펙트럼을 할당하기 위해 오랫동안 경매를 사용해 왔으며 배출 감소 기금은 역경매를 사용하여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배출 감소를 구매합니다. CPM은 2030년까지 현재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해 석탄 화력 발전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배출 목표를 설정할 것입니다. 잘 설계된 경매 시스템에 따라 수익성이 가장 낮은 석탄 발전소가 먼저 시장에서 철수되어 배출 감소가 가장 낮은 수준에서 발생하도록 합니다. 비용. 가능한 시나리오는 아래 그래프에 나와 있습니다. 운영 비용과 대략적인 남은 수명을 기준으로 예제 발전기를 선택했습니다. 더 높은 비용과 더 짧은 남은 수명을 가진 사람들은 조기 종료를 위해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CPM은 또한 영향을 받는 근로자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이는 재배치, 재교육 기회 또는 축소 시 후한 보상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석탄 화력 발전의 단계적 축소는 납세자와 석탄 화력 투자자 모두에게 비용이 들게 될 것입니다. 이 비용은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보기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할 수는 없습니다. 정부의 적절한 역할은 이러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공정하게 분배하는 것입니다. 시공자만이 알고 있는 정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스텝다운 비용이 얼마가 될지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시장 기반 메커니즘은 이러한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CPM은 생존 가능성이 가장 낮은 식물이 먼저 닫히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생성자가 그것을 닫거나 열어두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은 완전히 별개의 질문입니다. CPM은 납세자의 재정적 책임을 수용하도록 설계될 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연방 정부는 독일에서 채택된 것처럼 향후 수익 손실에 대해 경매인에게 전액 보상함으로써 창작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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