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Tonki

코비드 기간 동안 감소한 탄소 배출량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비드 기간 동안 감소한 탄소 배출량

통ㅋi 2023. 5. 14. 23:00

COVID-19 기간 동안 탄소 배출량이 감소했어요.

하지만 정말 주요한 것은 석탄에서 멀어지는 변화입니다. 지금 당장 분명한 것은 이것이다 : COVID-19 제한은 올해 호주의 전력 부문 배출량에 석탄에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보다 훨씬 덜 중요해요. 우리는 올해 3 월 16 일 (국가 제한 이 발효된 시점 )부터 5 월 4 일 까지 7 주 동안 호주의 NEM을 조사하였습니다. 결과를 2019 년 같은 기간과 비교하였어요. NEM은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와 노던 테리토리를 제외한 모든 주와 테리토리를 포함해요. 전체 전력 수요는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폐쇄 첫 7 주 동안 3 % 감소하였어요. 이 중 약 2 % 는 실제 전력 사용량 감소 때문이었어요. 나머지는 2019 년 5 월 이후에 설치된 추가 옥상 태양 광 패널로 인해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였어요. 2 % 감소 중 일부는 이번 가을 더 시원한 날씨로 인해 에어컨 사용이 줄어들 수 있답니다. 따라서 COVID-19 제한은 최근 몇 주 동안 경제를 망치고 있지만 전기 사용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어요. 대게의 산업 및 비즈니스 전력 사용은 중단 없이 계속되었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거기에서 더 수많은 전기를 사용하지만 일반적으로의 사무실 건물은 완전히 폐쇄되지 않았어요. 폐쇄 첫 7 주 동안 전력 수요가 완만하게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출량은 8.5 % 감소했어요. 2020 년 1 분기와 2019 년 1 분기를 비교하면 배출량이 7 % 감소하였어요. 이것은 주로 더 수많은 재생 가능 에너지가 현재 그리드에 공급되고 있기 때문이죠. 태양열 발전소의 생산량은 2019 년 1 분기에 비해 55 %, 풍력 발전소의 생산량은 19 % 증가했으며, 이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한 양의 신규 설치 용량을 반영해요. 수력 발전의 생산량은 18 % 증가했으며 이는 더 높은 강우량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수요 감소와 결합된 재생 에너지 공급 증가는 화석 연료 발전소의 생산량 감소를 의미해요. 석탄 발전소 생산량은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9 % 감소했는데, 이는 전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스와 퀸즐랜드의 흑탄 발전소의 생산량이 감소했기 때문이에요. 가스 연소 전력 출력은 8 % 감소했어요. 한편, NEM의 도매가격은 극적으로 하락하였습니다. 평균 가격은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3 월 16 일 이후 7 주 동안 60 % 더 낮았어요. 2019 년 11 월부터 현저한 가격 하락이 나타났어요. 왜? 한 종류 이유는 천연가스 가격이 훨씬 낮기 때문에 가스 발전소가 전기 입찰을 낮출 수 있기 때문이죠. 가스 가격은 2019 년 일반적으로 을 통해 하락했으며,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 침체와 대하여 2020 년 1 분기에 더 떨어졌어요. 가스 플랜트는 종종 시장의 모든 사람에게 가격을 책정하므로 이는 전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요. 또한 석탄 및 수력 발전소는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입찰가를 낮추었어요. 도매가에 대한 전망은 변함이 없답니다. 유가는 곧 반등할 것 같지 않아요. 더 수많은 풍력 및 태양 광 발전이 시장에 출시될 것이며 전력 수요의 근본적인 성장 추세는 없어요. COVID-19 제한 완화는 큰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가격을 올릴 수 있는 것은 다음 대규모 석탄 발전소 폐쇄입니다. 마지막으로 폐쇄 한 곳은 2017 년 빅토리아의 헤이즐 우드 공장이었어요. 낮은 도매 전기 가격은 소비자에게 유익해요. 특히 도매가격이 전체 전기 공급 비용의 더 큰 비율을 차지하는 산업에서 그렇습니다. 반대로, 발전기 비용이 적어요. 전국 전력 시장 전체에서 발전기 수입은 2019 년 같은 기간에 비해 폐쇄 첫 7 주 동안 주당 약 1 억 6 천만 달러 감소했어요. 이러한 수익 감소는 석탄 발전소의 수익성을 떨어 뜨리고 연료 및 유지 보수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 발전소의 삶을 불편하게 만들게 됩니다. 오래된 식물을 폐쇄에 더 가깝게 밀어 넣을 가능성이 있어요. 낮은 가격은 또한 신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덜 매력적으로 만들게 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평균 도매가격은 새로 지어진 태양열 및 풍력 단지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일반적인 평생 평균 비용보다 훨씬 높았어요. 또한 향후 전력 시장에서 가격이 어떻게 책정될 것인지, 송전선로의 혼잡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에 대하여도 불확실성이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재생 에너지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은 여전히 매우 좋답니다. 태양 광과 풍력은 전력을 생산하는 모든 신세대 기술 중에서 가장 저렴하며 태양 광 발전은 더더욱 저렴해질 것으로 예상돼요.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소가 건설되었다면 메가 와트 시간당 비용이 훨씬 더 다량들 것입니다. 원자력 발전소 비용은 여전히 더 높을 것입니다. 이 수치는 호주가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고통스러운 경기 침체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줘요. 새롭고 깨끗한 기술에 대한 꾸준한 투자가 필요해요. 호주 경제가 더 잘 회복될수록 더 수많은 민간 기업이 새로운 에너지 공급에 투자할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가 깊고 꾸준한 불황에 빠지면 호주 경제가 새로운 발전소에 대한 민간 투자 전망이 악화될 것입니다. 이 경우 정부는 과거보다 청정에너지에 공적 자금을 투자하는 것이 좋아요.

Comments